News

뒤로
코딩 교육 스타트업 럭스로보, 이탈리아 아두이노와 MOU 체결





기사 작성일 : 2018-10-22


[아시아 경제 조 한울 기자] 럭스로 보는 17 일 로마에서 열린 한-이탈리아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에서 아두 이노와 4 차 산업 혁명 미래를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MOU) 아두 이노는 이탈리아를 대표합니다.

럭스로 보는 프로그래밍 교육은 물론 IT와 일반 교와는 효율적인 교육 미래를위한 것입니다. 영국, 미국, 중동을 전 세계 48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모디는 4 차 산업 혁명 시대 교육의 핵심적 문제 해결 능력과 컴퓨터 적 사고력을 키울 수있는 교육과 특화된 제품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최고 기술 책임자 (CTO)를 만난 것은 과거 달 14 일 한화 그룹의 스타트 업 인큐베이터 드림 플러스에서 크기. 마시모 반지가있는 곳에서 아두 이노의 창업 스토리 및 현재까지 그리고 시장의 전략, 스타트 업 기업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다 . 이후 럭스로 보는 아두 이노와 여러 차례의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파비오 아두 이노 최고 경영자 (CEO)는 "럭스로 보는 매우 높은 수준의 기술을 달성 한 기업"입니다. 럭스 로보가 최고의 파트너십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장수영 코트라 (KOTRA) 밀라노 무역 관청 "KOTRA 성윤모 산업 통상 자원부 장관은 "한국 기업이 세계로 갔다.

오상훈 대표는 "우리 럭스 로보의 모디는 아두 이노입니다.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 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URL :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102210390570384